•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

양질의 제품 개발 매진한 점 등 높은 평가 받아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06.07 15:05:45




[프라임경제] HLB글로벌(003580) 자회사 HLB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달 30일 열린 '2023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소비자 베스트 브랜드(클린뷰티 부문)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글로벌 시장 개척에 꾸준히 힘써 온 점과 국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양질의 제품 개발에 매진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엘리샤코이는 2004년 설립 이래로 클린뷰티 트렌드가 정착되기 이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자연유래 성분 위주의 화장품을 연구 개발해온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글로벌 미스트로 알려진 '콤부차 미스트'와 트러블 솔루션 라인 '테트라포스'가 있다.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중동 등 전 세계 1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약 3000여 개 해외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성공시킨 바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