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XGOLF(대표 조성준)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위한 4월 부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XGOLF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할인쿠폰 제공과 함께 댓글 참여 이벤트로 오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XGOLF가 완연한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4월 부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XGOLF
이벤트 기간 중 XGOLF 회원이라면 누구나 '4월 월간 쿠폰북'을 받을 수 있고, 월간 쿠폰북은 4월 말까지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 4장으로 구성됐으며 4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XGOLF 담당자가 △수도권 △강원도 △충청도 지역 내 위치한 골프장 중 실제 회원들의 평점을 바탕으로 엄선한 4월 추천 골프장을 이용하면 5000원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고, 쿠폰은 5월17일 일괄 발급된다.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초성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긴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초성 퀴즈는 '공을 치기 위해 발 자세를 자고 클럽 헤드를 지면에 놓아둔 채로 있는 상태'로 초성은 'ㅇㄷㄹㅅ'이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부킹 프로모션은 4월 라운드를 준비중인 회원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XGOLF는 더욱 많은 골퍼가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