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바디의 기술력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으로 뻗어 나가고 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 이라미)가 지난 1월30일부터 2월2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아랍헬스 2023(Arab Health 2023)'에 참가해 바이어와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인바디는 코로나19가 극심했던 2021년을 제외하고 2012년부터 올해까지 11회째 아랍헬스에 꾸준히 참가하며 중동 보건의료시장에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왔다.
특히, 올해 인바디 부스는 아랍헬스 참가 이래 가장 많은 문의가 인입되며 성황을 이뤘다는 설명이다. 인바디 제품 관련 문의는 전년 대비 66% 증가했으며, 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 대비 121% 증가했다.
인바디는 전체 매출의 약 70% 이상이 모두 해외에서 발생할 만큼 수출이 강한 기업이다. 현재 9개 주요 해외법인을 기반으로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인바디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중동 지역 중 인바디가 진출해 있는 국가는 △UAE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사우디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집트 △알제리 △케냐 등 17여개 국가다. 현지 직판 국가까지 포함하면 중동 아프리카에서 25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