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2023년 계묘년의 첫 파트너사로 신세계라이브쇼핑과 손잡고 오는 6일 00시37분부터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4개의 5성급 호텔 가운데 글로벌 체인인 메리어트관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여행을 다채롭게 해줄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미니바 무료 이용과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적용된다. ⓒ 제주신화월드
1박과 2박의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20여개의 직영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F&B 바우처와 신화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이 제공되고, 메리어트관 5층에 위치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이용객을 위한 1+1의 혜택까지 포함된다.
그밖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카밀리아힐 입장권 1+1 △가파도 왕복 승선권 1+1 △무민랜드 1+1 △로봇 플래닛 1+1 등 제주 유명 핫플레이스 빅 7패스를 1+1에, 그리고 쏘카 50% 할인 특전까지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모두 포함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2박 예약시 할인폭이 더욱 크다"며 "투숙 기간은 방송이 시작되는 1월6일부터 4월30일까지"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