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김봉수 상아제약 대표, '국민평가브랜드대상' 수상

유의미한 효과 보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출시한 차별성 인정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2.11.30 15:13:28
[프라임경제] 김봉수 상아제약 대표가 국민평가단의 '국민평가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민평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경제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인물 △단체 △기업을 선정해 그동안의 희생과 노고를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시상하는 상이다. 

김봉수 상아제약 대표가 '국민평가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 ⓒ 상아제약

'국민평가브랜드대상'의 선정 기준은 성장 가능성 있는 브랜드와 미래 가치 등 각종 데이터를 분석해 엄격한 평가 기준 아래 선정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 △소비자 만족도 △경쟁력 △경영철학 등 4가지 항목을 각 분야 전문가가 추천한 업체를 평가해 항목별로 합산해 선정하고 있다. 

상아제약은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며 세계 최대 원료사를 이용해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의학대학교 연구진들과 R&D를 통해 유의미한 효과를 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기존 건강기능식품들과의 차별성을 갖고 있어 '국민평가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김봉수 상아제약 대표는 "예방을 중점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신념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판매가 이뤄지고, 이로 인해 고객 만족도가 상승한 것 같다"며 "최고의 제품을 만들려는 상아제약 전 직원들과 상아생명과학 직원분들이 힘을 보내줘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지금까지의 제약이 아픈 사람을 치유하는 것이었다면 앞으로의 제약은 고객이 아프기 전에 건강한 삶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함께 하는 것"이라며 "고객이 아프고 나서 찾는 것이 아닌 아프기 전 고객의 삶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인 상아제약은 스틱형 홍삼 제품인 '홍삼정 데일리타임'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석류 데일리타임 △상아 공진보 △블랙아웃 등 성장기 어린이 케어뿐만 아니라 직장인, 그리고 어르신가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