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한 해의 끝과 새해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축제를 준비했다.
개관 이래 매년 연말이면 한결같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해온 제주신화월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2023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지금까지의 '카운트다운 파티'와 비교 할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제주신화월드는 특별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자체 및 관련 기관과 사전 협조 체제를 구축해 행사를 안전하게 치르기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 제주신화월드
오는 12월30일부터 31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3 카운트다운 파티'는 국내 내노라하는 가수드의 공연과 다이나믹한 불꽃놀이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2월30일 첫날은 타임머신을 타고 뮤직투어를 하는 콘셉트로 1990년대와 2020년까지 시대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창곡들로 구성된다. 타임머신을 함께 타게 될 시대별 가수는 △코요테 △바다 △이재훈 △노라조 등이며, 특별히 초대된 스페셜 DJ 홍록기의 퍼포먼스가 준비됐다.
이어 둘째 날인 12월31일 공연에는 2022년 마지막과 2023년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맞춰 화려한 불꽃놀이가 더해지며, 가수들의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공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힙합가수 타이거JK와 윤미래, 그리고 우리시대 대표 힙합 플레이어 다이나믹 듀오와 요즘 대새 비비가 함께한다.
티켓은 21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투숙객과 신화리워드 멤버, 제주도민도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개장 이래 가장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카운트다운 파티'가 될 것"이라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2023 카운트다운 파티' 패스를 포함한 '아듀 2022'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