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특효약은 역시 휴가다. 그 중 태평양의 낙원이라 불리는 괌에서의 휴가라면? 특히 괌을 찾는 이들의 휴가 패턴은 분주한 관광보다 편히 쉴 수 있는 휴양을 원한다. 여기에 먹는 즐거움까지 배가 된다면 두말할 필요가 없다.
이에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한국관광객 증가에 발맞춰 한국인들만을 위한 식사메뉴 '만타팩'을 선보인다.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마린 클럽에서는 제트스키와 바나나 보트,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온워드 비치 리조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평화로운 아갓냐만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기며,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곳으로, '만타팩'은 기존의 식사카드를 보완해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다.
'만타팩'은 워터파크 물놀이 도중 풀 사이드 바에서 간편하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와 소프트 드링크가 준비된다. 또 중식으로 제공되는 '피에스타 바비큐 플레이트'는 한국인 기호에 맞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석식 메뉴는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일식과 이탈리안식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어린이 동반 시에는 키즈 디너와 워터파크 웨이브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바디보드 렌탈 1회권도 포함돼 있어 '먹거리와 놀거리'를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만타팩' 쿠폰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며 "식사권이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