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하는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으로, 꾸준히 '카카오골프예약'을 이용한 회원들에게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골프예약'에서는 35개의 '카스 서비스 골프장'이 있으며, 해당 골프장에서는 관제 서비스와 모바일 야디지를 사용할 수 있다. ⓒ 카카오VX
특히 이벤트는 지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 우승자이자 카카오VX의 소속 선수인 KLPGA 한진선 프로가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했다.
이에 카카오VX는 오는 13일까지 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할 세미나 참가자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한진선 선수의 골프 세미나'는 오는 11월16일 '프렌즈 아카데미' 한남점에서 진행된다.
이 날 본 행사에서는 원포인트 레슨을 시작으로 골프 관련 질문을 받고 응답하는 시간과 함께 사인회 및 기념 촬영도 이어질 예정이며, 참석한 이용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및 추첨을 통해 '럭키 박스'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골프예약 내 '카스 서비스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라운드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의 골퍼들에게 '한진선 프로의 골프 세미나' 초대장을 증정한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은 '골프 세미나' 행사에 참가해 KLPGA 한진선 프로를 만날 수 있다"며 "원 포인트 레슨과 골프에 관련된 소통 등 특별한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