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보이스캐디 T 시리즈 50만대 판매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구형 골프워치 T 시리즈인 △T3 △T4 △T5 △T6 △T7 등의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가 오래된 골프워치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배터리 무상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보이스캐디
핸드폰을 비롯해 노트북 등 전자제품에 흔히 사용되는 리튬 펄리머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배터리 충전 수명이 존재하고, 보통 2년 넘게 사용하게 되면 배터리 수명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은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이에 보이스캐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명이 줄어든 구형 골프워치 T 시리즈의 배터리를 새 것으로 교체해줌으로써 보이스캐드 T 시리즈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구형 T 시리즈의 배터리 교체 신청 방법은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상 교체 이벤트를 신청하고, 사용 중인 제품을 발송하면 보이스캐디 고객센터에서 해당 제품을 접수 후 배터리 교체작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시 발송해 준다.
배터리 무상 교체 이벤트 외에도 고객들이 '샷&퍼트 트래킹' 및 '템포 연습 모드' 등의 신기능이 모두 탑재된 2022년 신제품 'T9'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형 골프워치 T 시리즈인 △T1 △T2 △T3 △T4 △T5 △T6 △T7 △T8 등 기존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T 시리즈를 반납하면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T9'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나 다른 모든 거리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도 제품을 반납하면 보이스캐디 T9'을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김준오 대표는 "8년 전 T1이 처음 출시 된 이후 보이스캐디 골프워치는 T9까지 9개의 제품을 매년 선보이며 골퍼들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개발·업그레이드 해 왔다"며 "보이스캐디 T 시리즈 단독 라인으로만 50만대가 넘게 팔렸다는 점은 고객들이 보이스캐디 골프워치를 그만큼 사랑해 주셨다는 반증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보이스캐디와 함께 더 오래도록 골프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