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어메이즈핏이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돼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동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주는 '어메이즈핏 빕3' 시리즈인 '빕3'와 '빕3 프로'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빕3'는 블랙, 블루,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빕3 프로'는 블랙, 크림, 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 어메이즈핏
이번에 출시된 '빕3' 시리즈는 1.69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로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2.5D 강화 유리와 지문 방지 코팅이 적용돼 △전화 △메시지 △데이터와 같은 모든 알림을 깨끗하게 볼 수 있다.
또 5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를 원하는대로 편집해 사용할 수 있고, 280㎃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4일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5ATM(수심 50미터) 방수 기능이 있어 제품을 착용하고 수영이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60여개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스마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그밖에 정밀한 헬스 케어 기능이 탑재돼 최대 25초 만에 혈중 산소 포화도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여성생리주기 △수면 모니터링과 같은 필수 건강 데이터를 분석한다.
어메이즈핏 관계자는 "빕3 프로'는 오픈 워터 스위밍 스포츠 모드가 있어 물 속에서도 위치 및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며 "'빕3' 시리즈는 스마트 알고리즘을 사용하는PAI 시스템을 갖춰 건강 관리 데이터뿐 아니라 일상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