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젝시오는 톡톡 튀는 스타일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성경을 공식 앰버서더로 발표하며, MZ 세대를 위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오랜 시간 해외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온 이성경은 SNS에서 1400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 던롭
앰버서더 선정 기념으로 젝시오와 이성경이 함께 촬영한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화보는 젝시오 고유의 보르도와 블루 컬러에 오는 12일 론칭하는 New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를 주제로 진행됐다.
젝시오는 골프가 주는 여러 가지 즐거움을 다채로운 컬러와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포즈로 표현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면서 우아함을 잃지 않는' 젝시오의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재윤 던롭 마케팅팀장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성경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2030을 포함한 모든 세대에게 젝시오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성경은 기타와 플루트 등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포즈로 화보를 촬영해 모든 골퍼들이 젝시오와 함께 골프를 즐겼으면 한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오는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강남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1층 '더 스테이지'에 스포츠 골프 브랜드 최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성경은 이날 앰버서더로 발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글로벌 최초 공개되는 젝시오 신제품의 언베일링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