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한은행, 인터넷·모바일 뱅킹 '쏠' 먹통

ATM 복구 완료, 모바일·인터넷 뱅킹 "원인 파악 중"

장민태 기자 | jmt@newsprime.co.kr | 2022.03.14 12:11:55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쏠'의 접속이 원할하지 않다. ⓒ 신한 쏠


[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14일 모바일 뱅킹 '쏠(SOL)'과 인터넷뱅킹에서 접속 먹통이 발생하고 있다.

이날 신한은행 쏠과 인터넷뱅킹은 오전부터 "거래량 증가로 신한 쏠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처리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다.

한편, 신한은행에 따르면 영업점 현금자동입출금기(ATM)도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오전 11시37분 "현금자동입출금기는 복구를 완료했다"며 "모바일·인터넷 뱅킹은 아직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