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팅크웨어(084730, 대표 이흥복)는 오는 4월17일까지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 개시 기념 역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8년 LG유플러스 NB-IoT 통신망 기반의 블랙박스용 커넥티드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아이나비 커넥티드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날로 좋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런 움직임에 발맞춰 삼성화재는 지난 2월 연식 12년 미만인 개인 소유 승용차량에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자동차 보험료를 6% 할인해주는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을 개시했다.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및 서비스 특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팅크웨어
이에 팅크웨어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및 서비스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열어 커넥티드 블랙박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를 전하기로 했다.
팅트웨어는 프로모션 기간인 다음달 17일까지 고객들이 커넥티드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커넥티드 서비스가 가능한 8종의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제품 등록과 영수증을 첨부해 구매 인증을 하면 아이나비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3만원짜리 온라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후기 및 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 아이나비 보조배터리 'BAB-80'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팅크웨어는 전국 프리미엄 스토어 12개점 및 자사몰에서 4가지 전기차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가장 먼저 테슬라 오너들은 오토프렁크를 24% 할인된 가격에 무료 공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고, 오토프렁크에 프리미엄 열차단 틴팅 칼트윈 LX(전측후면)를 추가하거나 칼트윈 LX와 QXD5500mini 32G 블랙박스를 동시에 구매한다면 4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테슬라를 포함한 모든 전기차 오너들을 대상으로는 칼트윈 LX와 QXD5500mini 32G 블랙박스, 그리고 아이나비 보조배터리인 BAB-80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47%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공임 서비스도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팅크웨어는 계속해서 커넥티드 서비스 기술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기차 시공에 대해 본사 차원에서 직접 전기차 전문 기술을 프리미엄 스토어 임직원들에게 교육해 차량 배선에 손상 없이 안전한 시공이 가능하다"며 "아이나비 브랜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블랙박스 및 전기차 트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