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2021년 보이스캐디 야디지북 Y1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을 경험하고 평가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평소 골프관련 기기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SNS활동이 활발한 골퍼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오는 9월10일부터 11월5일까지 2달간 제품을 체험하게 되고, 체험 종료 후 우수 체험단을 선정해 선물을 시상한다. ⓒ 보이스캐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보이스캐디의 2021년 신제품 보이스캐디 야디지북 Y1과 가심비로 대표되는 레이저 거리측정기 EL1 2가지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야디지북'은 골프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로 프로들이 시합할때 반드시 사용하는 것으로, 라운딩 일정이 잡히면 △골프장의 코스 공략도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했고 △스코어가 어떻게 되고 △각 홀의 상황 △홀 비거리 등을 작성하는 것이다.
보이스캐디의 '야디지북 Y1'은 기기 내 TE 통신과 4.3인치 디스플레이로 만들어져 정확한 골프 코스와 그린 및 퍼트 정보를 제공해 직접 작성하는 것 보다 정확성이 높다.
특히 보이스캐디 연구진들이 초정밀 3D 스캐너로 직접 실측하고 분석한 그린은 58단계 그린언듈레이션, 그린 경사와 핀까지의 거리, 높낮이 등 퍼팅에 필요한 정보까지 골퍼에게 제공해 편리함을 더한다.
아울러 야디지북 Y1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V알고리즘이 탑재된 보이스캐디 EL1도 체험 가능하다.
EL1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빠른 측정을 위한 스피드 디텍팅 부스터, 6배율 렌즈, 산악지형이 많은 한국 코스에 최적화된 오토 슬로프 기능을 갖춰 가성비를 앞세운 제품이다.
김준오 대표는 "'Y1'은 새로운 방식의 거리측정기로서 야디지북을 사용하는 본질에 초점을 맞춰 접근한 제품으로, 진정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해주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험단 모집은 오는 9월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별도의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양식에 맞게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