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가 SPC그룹과 협업을 통해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 출시했다. ⓒ카카오
[프라임경제]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SPC그룹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26주적금 위드(with) 해피포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주는 한정판 상품이다. 이달 23일까지 적금 계좌를 개설해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의 해피포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와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최대 500 해피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특히 적금 가입 기간 내에 가입한 해피포인트 신규회원이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1만 해피포인트를 지급한다.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한 기존회원에게는 3000 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SPC그룹과의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적금 3호'다. 지난해 이마트, 마켓컬리와 함께 26주 적금을 출시해 2주 만에 각각 56만좌, 24만좌가 개설됐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위드 해피포인트는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500여개의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