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에너지솔루션 직원이 공식 홈페이지 개편 이후 리뉴얼된 홈페이지·모바일 화면을 선보이고 있다. ⓒ LG에너지솔루션
[프라임경제] LG에너지솔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메뉴를 신설했다. 메인 화면에도 기후변화대응, 공급망 관리, 자원선순환 체계 등 ESG 경영에 관한 주요 전략과 상세한 활동 내용을 담았다.
또한 LG에너지솔루션은 기업정보를 비롯해 채용·재무정보도 한층 강화 하는 한편,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한 콘텐츠 배치와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원하는 정보와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고객문의 항목은 제품·미디어·파트너십·IR 등으로 구분해 고객과의 소통 정확도를 높였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달 내로 홈페이지 지원 언어를 기존 한국어, 영어에서 중국어, 폴란드어, 독일어 등 5개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언어 제공을 통한 접근성을 확대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