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047080, 대표 김유라)가 서비스하는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무더위속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과 함께하는 신규 챌린지를 오는 8월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챌린지 기간 중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200명에게 비플레인의 친환경 선크림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을 정상가 대비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은 해양 생태계를 생각한 성분 배합과 생분해 튜브 용기 사용이 특징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 자외선 차단 성분이 산호 생태계를 위협할 수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 이번 챌린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플레인의 주요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되고, SNS에 공유 가능한 '지구를 지켜SUN!'스티커와 완주 배지가 주어진다.
아울러 비플레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티커가 포함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DM으로 '런데이 인증 완료!'를 전송하는 모두에게 비플레인 베스트템 미니어처 키트를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런데이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이 여름철 건강도 챙기면서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비플레인의 친환경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