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6일까지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가민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장의 달 특별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 △'피닉스 5S 플러스' 라인업 △인스팅트 △디센트 MK1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피닉스 5S 플러스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채용해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며 ADLC 코팅 처리해 충격과 부식에도 강하다.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타이틀에 걸맞게 내장된 지도는 △사이클링 △러닝 △산악 트래킹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탑재된 '클라임 프로' 기능을 활용하면 등산 시 △오르막 △경사도 △고도 등 전체 코스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체력 안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피닉스 5S 플러스는 50% 할인 판매한다.
다음으로 인스팅트 시리즈는 미국 군사표준과 동일한 발열·충격·방수 등급을 갖췄으며, △GPS △GLONASS △Galileo 세가지 위성 시스템과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내장돼 초행길에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25가지 이상의 스포츠 앱을 지원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파일을 기록할 수 있으며 24시간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출시 이후 가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인스팅트 시리즈는 25%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시계 디자인의 다이브 컴퓨터인 디센트 MK1은 안전한 다이빙을 위해 내장된 3축 △나침반 △자이로스코프 △GPS △GLONASS 등의 고급 센서를 활용해 수중에서 현재 △수심 △수온 △다이빙 시간 △NDL/TTS △상승/하강 속도 △산소분압 △감압시간 등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레크레이셔널 다이빙, 테크니컬 다이빙, 프리 다이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액티비티를 즐기는 초보자부터 전문 다이버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디센트 MK1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민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가민코리아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