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에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과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는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154㎡의 공간에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갖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숲처럼 우거진 곶자왈과 가까워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를 제공하는 곳으로, 최소 7박 이상부터 적용되고 이용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오는 4월2일부터 6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이용권을 인당 1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에 위치한 탐모라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2일부터 오픈하는 제주 최대규모의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유아들이 놀 수 있는 얕은 수심의 미니풀을 비롯해 △워터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뛰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튜브에 누워 유유히 흘러가는 물살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유수풀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의 길이로 커브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파이프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풀과 슬라이드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 디리쉬어스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콜팝 치킨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물놀이 후 배고픔을 달랠 수 있다.
입구에 위치한 워터파크 수베니어에서는 물놀이에 필요한 △스마트폰 방수팩 △수영복 △위생 타올 등을 판매하고, 워터파크 입장 시 타월은 대여가 되지 않아 미리 준비해 가거나 수베니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