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17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골프장 방문 미션 달성 시 경품을 제공하는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원정' 미션 프로그램은 골프존카운티의 국내 17개 골프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회원 혜택 서비스의 일환으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라운드도 즐기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원정' 미션의 권역은 크게 △Middle West △South West △South East 총 3곳으로 구분되며, 1개 권역에 포함된 골프장을 모두 방문할 시 모바일 앱에서 기프트 교환권(드라이버 헤드커버)을 수령할 수 있다.
교환권은 미션을 성공한 권역의 골프장 중 한 곳에서 교환해 사용 가능하며, 나의 참여 현황과 미션 달성 마크는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미션을 달성한 권역에서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이외에도 단골손님, 우먼스데이 등 골프존카운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별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신규 회원 혜택인 '원정' 미션 프로그램은 국내 17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만이 할 수 있는 이색 회원 혜택 서비스"라며 "기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애용객분들은 물론 지역별 골프 모임을 즐기시는 동호회와 마니아분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서 대표는 "다가오는 3월에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에서도 '원정' 미션 확인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자사 운영 골프장별 특색을 살린 고객 맞춤형 혜택 및 이벤트로 고객 친화적인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