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네오위즈, '스컬' 흥행 성공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만장 돌파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1.01.25 14:41:16
[프라임경제] 네오위즈(095660, 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2D 액션 게임 '스컬'이 정식 출시 버전 판매량이 출시 5일 만에 10만장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출시 당일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2위를 달성하기도 한 '스컬'은 25일 현재 8위를 기록하며 TOP 10에 진입해 있는 상황이다. 또 지난 최다 동시 접속자 수 1만9000명을 돌파하며 현재 최다 플레이 게임 8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 네오위즈


'스컬'은 지난해 2월 얼리 엑세스 출시 한달 만에 출시 10만장을 판매한 바 있으며 해당 기록을 3주 이상 당긴 것이다.

한편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화려한 픽셀 아트 그래픽, 호쾌한 액션 등으로 유저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실제 이용자 최근 30일 이용자 평가에서 91%로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한국 인디 게임이 이뤄낸 쾌거"라며 "다양한 콘솔 기기로도 빠르게 선보여 스컬 만의 재미로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