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 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게임도 즐기고 매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는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7주년을 맞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이 게임 속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마련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시나리오·던전·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기면서 매일 최대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차원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크리스탈을 획득 또는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움직이는 3개의 상자 중 황금 선물 상자의 위치를 맞히면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제공되며, 일반 선물 상자를 찾은 경우에는 에너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선물 상자의 종류에 상관없이 획득한 선물 상자의 누적 개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속성 소환서 등 보상도 지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미니 게임에도 참여하고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과 풍성한 아이템 혜택도 즐겨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