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겨울 한파에도 나만의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베리굿다운' 출시를 기념한 '#다운을 가볍게'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은 참가자들이 다운 점퍼 부피를 작게 만들어보는 영상을 따라하는 이벤트로, 코로나 극복 염원을 담은 재미있는 영상 바이럴을 통해 우울해진 기분을 덜어내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브랜드 모델 김소연·이상우가 먼저 선보인 영상을 보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다운재킷의 부피를 작게 만드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개인 SNS 계정에 △#올포유 △#다운을 가볍게 △#기분도 가볍게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시하면 된다.
올포유는 오는 31일까지 개시된 콘텐츠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 숫자를 받거나 흥미롭고 이색적으로 다운 부피를 줄인 영상 콘텐츠를 선정해 △코로나 극복 지원금 100만원 1명 △기분전환을 위한 호텔 숙박권 3명 △커피 기프트콘 5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