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이 전개하는 젝시오는 '신축년' 흰 소띠 해인 2020년을 앞두고 볼에 흰 소의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2021 '干支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干支볼'은 젝시오 프레스티지 볼 라인업 정점에 있는 '젝시오 프리미엄' 볼에 흰 소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21년 '신축년'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던롭 관계자는 "'간지'를 모티브로 매년 11월 출시되는 젝시오 간지볼은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21년 신축년 흰 소띠 해를 맞이해 출시하는 젝시오 '干支볼'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새해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을 기본으로 소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해 골프볼과 패키지 박스를 디지인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년 새롭게 출시한 '젝시오 프리미엄'은 낮은 스윙스피드에도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커버와 미드층의 반발 성능을 높임으로써 압도적 비거리를 실현하고, 고반발 슈퍼소프트 First Layer 코어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적인 방향성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