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 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MLB 퍼펙트 이닝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수 카드 각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각성된 선수 카드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하며 카드 스탯이 증가하고, △SSS급 스킬 업그레이드 △SSS급 장비 장착 △잠재력 성장이 가능해지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갖게 돼 선수 육성의 재미가 극대화 된다.
또 포스트 시즌을 기념해 '도전 모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전 모드' 이벤트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29일까지는 1차 이벤트가, 오는 11월2일부터 16일까지는 월드 시리즈와 포스트 시즌의 여운을 달래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도전 모드'의 AI팀은 포스트 시즌에 등장하는 실제 MLB팀을 콘셉트로 꾸려져 실제 포스트 시즌에 참가하는 것처럼 실감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클리어 한 팀의 수에 따라 'SE PERFECT LEGEND 드래프트'와 'SS급 장비 교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도전 모드'는 매주 유저들이 특정 AI팀을 상대로 협력하여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