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골프존(215000, 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2차 의류 협찬 상호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2월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2차 상호마케팅을 통해 골프존은 GDR아카데미 직영점 90개 매장의 스크린 내에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약 300명의 유니폼 총 4500여벌을 제공하고 의류 특가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에도 양사는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사업부장은 "GDR아카데미는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사업 영역 확충 및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부장은 "이번 클리브랜드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해 GDR아카데미 회원 및 클리브랜드 고객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골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