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을이 한층 깊어지면서 니트에 자꾸 손이 간다. 여러 가지 디자인과 컬러의 니트들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잘 고른 고급스러운 니트 하나면 가을 여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카스텔라 니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카스텔라 니트 시리즈'는 카스텔라처럼 폭신하고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는 니트 아이템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에 중점을 뒀다.
특히 '카스텔라 니트 시리즈'는 베이직하면서 고급스럽고 따뜻한 디자인의 니트 아이템은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고 배색 포인트 또는 자수, 핫픽스 장식으로 은은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완성도를 높였다.
올포유 관계자는 "'카스텔라 니트 시리즈'는 △하프넥 △라운드넥 △가디건 △이중카라 니트 티셔츠 등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옐로 컬러의 라운드넥 미니 포켓 가디건은 김소연의 스타일링 꿀팁이 담긴 영상을 통해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포유'는 카스텔라 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올포유 SNS에서 소개된 카스텔라 니트를 친구 추천하면 부드러운 카스텔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