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쌀쌀해 지는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는 진정한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경량 튜브 다운'을 출시하고 고객과 함께 하는 '#스타일 챌린지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경량 튜브 다운'은 그동안 스포츠 브랜드에서 많이 적용하던 핫멜트 기술(고온 접착 봉제 기법)과는 달리 다운이 들어가는 부분의 원단 자체를 튜브 형태로 직조하는 기술을 적용해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이와 함께 편안한 스윙을 위해 봉제선을 최소화했으며 몸판 전체에 봉제선이 없어 어떤 움직임도 방해받지 않고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레노마 골프는 실구매자의 생생한 리뷰를 통해 좀 더 실제적인 정보를 전달하고자 '#스타일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매장에서 레노마 골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제품 리뷰 이미지와 글을 게시하는 이벤트로 8일부터 3개월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레노마 골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renomagolf를 팔로우한 후 구매한 어패럴 제품의 착용 이미지를 △#프로퍼포먼스레노마골프 △#나는레노마를입는다 △#레노마스타일챌린지 △#구매한매장명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선물은 추첨을 통해 매월 △캐디백(1명) △골프 굿즈로 구성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5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