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국내 최대 골프 예약 플랫폼 'XGOLF연습장 장한평점'과 함께 리얼 골퍼들을 위한 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리얼 골퍼들이 많이 이용하는 XGOLF연습장 장한평점 특성을 이용해 3층을 '레노마ZONE'으로 구성하고 전면에 레노마 골프 광고를 설치,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홍보 효과를 높인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은 '레노마데이'로 정해 연습장을 방문하는 리얼 골퍼들에게 다양한 골프 굿즈 선물을 증정하는 컬러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노마데이'에는 엑스골프 소속 모든 레슨 프로들이 레노마골프웨어를 착용해 연습장에서 실제 연출해 보임으로써 고객들이 새로워진 20FW 컬렉션과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는 그동안 캐주얼 골프웨어에서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 등으로 골프 트렌드를 이끌어 온만큼 이번 엑스골프와의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리얼 퍼포먼스 브랜드로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레노마골프 마케팅 담당자는 "레노마골프는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고취시켜 나가기 위해 리얼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곳에 직‧간접적인 마케팅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얼 골퍼들을 집중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추진해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이미지 확산과 함께 브랜드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