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류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가치를 기본이념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상아제약(대표 김봉수)가 오는 27일 온라인 공식몰 '상아팜'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상아팜'은 홍삼정 데일리타임을 비롯해 △상아공진보 △상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상아 온가족프로비타C △상아키즈 홍삼젤리 △블랙아웃 등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총 30여 가지 제품이 입점돼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상아제약이 온라인 쇼핑몰 '상아팜'을 오는 27일 오픈한다. ⓒ 상아제약
이기원 상아제약 부장은 "'상아팜'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번 온라인 공식몰 오픈으로 추가적인 유통망을 확보해 자체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상아제약은 이번 온라인 공식몰 '상아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상아공진보 △홍삼정 데일리타임 △상아키즈 홍삼젤리 등 대표 상품 3가지를 50% 할인한다.
또 회원가입 시 회원을 위한 각종 이벤트와 할인행사, 예약 구매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오픈기념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본인 이름이 '상아'이거나 이름에 '상아'가 들어가 있는 10명에게 '상아팜'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쿠폰과 상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박스를 제공하는 ''상아(SNAG A)'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부장은 "'상아팜'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성공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안착해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