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게임 내 재화인 V-Bucks와 유료 상품의 가격을 최대 20% 할인하는 '포트나이트 메가 드롭'을 14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메가 드롭'은 한시적으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영구적으로 적용되는 가격 할인 정책으로, PC와 Ma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iOS △안드로이드 등 모든 플랫폼에 적용될뿐 아니라 iOS와 구글플레이 버전의 '포트나이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결제 수단인 '에픽 다이렉트 페이'를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을 비롯한 몇몇 국가의 경우 '에픽 다이렉트 페이'가 추후 지원될 예정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 중 에픽게임즈 홈페이지나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Epic Games 앱을 통해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사용자는 '포트나이트 메가 드롭'의 가격 할인 정책을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기쁜 마음으로 영구적 가격 할인 정책인 '포트나이트 메가 드롭' 발표 소식을 전한다"며 "이번 '포트나이트 메가 드롭'을 통해 영구적으로 인하된 가격으로 '포트나이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