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미즈노골프 어패럴, 본격 론칭

내달 5개 매장 오픈 시작으로 본격적인 골프웨어 시장 공략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0.07.28 12:05:41
[프라임경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내달 5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5월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미디어 및 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컨벤션을 열고 제품과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하며 골프웨어 시장 진출을 알렸다. 

이후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8월 중 5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확립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미즈노골프 어패럴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하이 퍼포먼스 웨어 FG라인과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 FX라인으로 2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FG라인'은 3D 입체 패턴인 '다이나모션 핏'을 기반으로 한다. '다이나모션 핏'은 스윙 시 신체 활동 반경은 물론 근육의 움직임까지 정밀하게 분석하고 연구한 성과의 결정체로,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이를 바탕으로 하이 퍼포먼스 골프 웨어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삼았다. 

이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과 프로모션은 물론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에 프로들과 협업 영상을 제작하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나모션 핏'을 소개하고 완벽한 스윙을 위한 온라인 레슨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향후에는 골프 비기너들과의 접점을 통해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도 소개할 방침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관계자는 "올해는 양적인 확장보다는 퍼포먼스 골프 웨어로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브랜딩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기능성과 유틸리티까지 가미한 차별화된 스타일을 갖춘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제품의 경험 확대와 제니얼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