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의 대표룸 디럭스 오션 뷰 전경. ⓒ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8월20일까지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오픈일인 내달 25일부터 9월24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한 스페셜가로 구성됐다.
실속형인 '슈퍼 세이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호캉스로 선호도가 높은 '베드 & 브랙퍼스트'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혜택을 담았다. 스페셜한 그랜드 조선만의 고메를 즐길 수 있는 '모어 투 테이스트'는 미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호텔 내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할인권 5만원권 2매와 총 10만원의 혜택을 포함됐다
오픈을 기념해 객실 내 어메니티 사양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스위트 객실들에게만 제공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조 말론'(Jo Malone) 제품을 해당 기간 내 모든 객실타입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투숙고객에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유명 뷔페맛집 '아리아' 입맛 저격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수영장 등 다양한 내부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6, 7층에 위치한 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피트니스 시설과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pool) 그리고 인피니티 풀도 포함된다.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사우나 2인 무료, 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제이'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여행의 잊지못할 즐거운 순간을 위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렌딩 라이브러리'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여행물품 대여 서비스다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호텔에 구비, 8층 렌딩 라이브러리에서 투숙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조선부산이 자랑하는 렌딩 라이브러리 전경. ⓒ 신세계조선호텔
'조선 주니어'는 키즈 서비스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가족과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웰컴 카드부터 기프트, 키즈 어메니티(물컵, 가운, 슬리퍼, 배스타올), 키즈 생일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객실 안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다이닝과 함께 여행의 순간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식음업장 5곳을 함께 운영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뷔페 '아리아'를 그대로 부산에 가져왔다.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첫 선을 보인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애프터눈 티세트와 칵테일을 즐기는 '라운지 & 바'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델리'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즐거움의 여정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을 함께 구성했다.
부산 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카카오 프렌즈의 어드벤처파크인 △라이언 선데이랜드 △프리미엄 키즈 영어멤버십 클럽인 프로맘킨더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와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스파 오셀라스 등 합리적인 구성의 리테일부터 럭셔리 라이프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원영욱 그랜드조선부산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은 고객의 즐거움의 여정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신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그랜드 조선 부산만의 특화된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언제 와도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