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XGOLF(대표 조성준)가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골프와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충청 골프 투어 패키지'를 8일 선보였다.
먼저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 충남 부여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부여·백제CC'의 △36홀 그린피 △백제 골프텔 1박 △조식 △프로샵 이용권 △생수를 2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역사가 깃든 부여에서 여름을 편안하게 보내는 힐링 테마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코스의 롯데스카이힐부여를 체험할 수 있을뿐 아니라 의자왕 코스로 불리는 힐코스 2번 홀에서는 백제의 마지막 왕 의자왕이 머문 사비성 모습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X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1만4600원 적립된다.
이어 뛰어난 코스 레이아웃과 풍경으로 사랑받는 27홀 대중제 골프장 '백제'도 포함됐다. 지난 2016년 9홀을 추가 증설해 27홀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6647m의 긴 페어웨이와, 벙커, 해저드가 균형을 이뤄 승부욕을 발휘할 수도 있다.
아울러 '롯데스카이힐부여'와 '백제'는 실제 이용 회원들이 평가·작성하는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에서 10점 만점에 평점 9.1점을 받은 바 있다.
XGOLF 관계자는 "이 패키지는 국내 골퍼들에 무더운 도심 밖 여유를 선사하고자 접근성과 가격 합리성을 고려해 기획됐다"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