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047080, 대표 김유라)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퍼즐오디션'의 출시일을 오는 21일로 확정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으로,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또 배틀로얄 모드는 장식 출시버전에서 더욱 전략적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고, 모든 유저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기술을 도입해 운보다는 실력에 의해 승패가 결정되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한다.
'퍼즐오디션'은 오는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되며, 유저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AOS 또는 IOS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보물 단어 찾기 이벤트'와 'N행시' 이벤트도 오픈 전까지 진행한다. 일상 생활속에서 발견한 △퍼즐 △스타 △패션' 등 3가지 단어를 사진으로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거나 △퍼즐 △스타일 △재단실 △하트 등 4가지 제시어에 맞는 N행시를 창작해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는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은 △퍼즐오디션이 인생게임일 듯 △즐길만한 요소들이 정말 많아 보여서 흥미롭다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등 퍼즐오디션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며 "사전예약 참여자수는 이미 3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