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日 정식 출시

퍼즐·수집 요소 결합…2000개 이모티콘 등장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0.04.07 09:55:02
[프라임경제] 넷마블(251270, 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가 모바일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넷마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2000여개의 디즈니와 픽사, 스타워즈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며, 디즈니의 △겨울왕국 △알라딘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을 비롯해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는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세계 2위 모바일 게임 시장인 일본에 정식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 귀여운 이모티콘,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일본 디즈니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