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멀티캠퍼스(067280, 대표 유연호)가 운영하는 EBS 외국어 학습 사이트 'EBSlang'은 초∙중∙고교생 대상 온라인 학습과 홈스쿨링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EBSlang은 중∙고교생 대상 1:1 온라인 화상교육 '멘토랑'을 론칭했다. '멘토랑'은 △PC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력있는 강사진과 1:1 멘토링 수업이 가능한 교육으로, 실시간 화상과외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수파자'와 함께 만들었다.
학습자는 △학년 △과목 △목표수준 △수업가능시간 등 사전 설문을 통해 개개인 학습 성향과 패턴에 맞는 강사진을 소개받을 수 있으며, 특히 강사로부터 문제 풀이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넘어 성적 올리기나 명문대 진학 노하우 등까지도 상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EBSlang은 집에서도 자기 주도적으로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는 초등학생 대상 '2020 홈스쿨링 키트'도 선보였다.
멀티캠퍼스 관계자는 "'2020 홈스쿨링 키트'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게임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학습 기법에 원어민 강사와 함께 하는 노래 등으로 영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 미취학 아동부터 예비 중학생까지 집에서 혼자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