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올포유, 2020 S/S 시즌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행복함·심플함·멋스러운 무드 전달하고 싶어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0.02.28 10:38:53
[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회장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020 S/S 시즌 화보의 메이킹 필름을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올포유 모델 김소연과 이상우는 올 시즌 트렌드 '내추럴' '심플'에 걸맞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을 선보이며 2020 S/S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제안한 2020 S/S 시즌의 테마는 'Taste of Summer'로, 취향 가득한 공간 속에서의 행복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다. 

이번 S/S 시즌에는 올포유의 시그니처 아이템 '윈드 브레이커'를 메인으로 다양한 색감과 패턴을 활용해 선보인다. 이 외에도 건강하면서도 행복한 일상 스타일과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골프라인도 강화할 계획이다.

신대현 올포유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올포유와 함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함과 심플하고, 멋스러운 무드를 전달하고 싶다"며 "오는 3월부터 각 매장에서 시즌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