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020년 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아난티 남해가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9일오후 2시까지 72시간 동안이다. 투숙 가능한 기간은 7월17일까지로, 2020년 상반기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새해 선물 같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난티남해가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 아난티
아난티 남해가 위치한 남해 지역은 사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가 이어져, 가족 여행을 위한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아난티 남해는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한적한 바닷가에 자리잡아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면서 해안산책, 이터널저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도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남해 홈페이지와 아난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를 비롯해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 6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난티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하고 로그인 한 경우, 객실료에 대한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든 아난티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