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별미 가득 새해 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드넓은 오션뷰를 자랑하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두 가지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다모임 광동식 BBQ 요리. ⓒ 힐튼부산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떡국을 비롯해 단호박 갈비찜, 산적꼬지, 완자전, 떡갈비, 그리고 녹두 빈대떡 등 명절 대표 시그니처 메뉴들이 핫 디쉬 코너에 마련되며, 약과, 수정과와 식혜 등이 함께 마련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랍스터 테르미도르'가 별도로 제공돼 가족모임을 위한 최고의 명절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동서양의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기장의 대표별미 '철마 한우 스테이크'가 마련된다.
최고급 한우의 고장인 철마에서 공수 받은 한우는 지난해 11월에 개최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환영만찬에 사용됐을 정도로 맛과 풍미가 인상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채끝 등심, 등심, 안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 요리와 갈비살, 제비추리살 등 특수 부위 요리들로 즐길 수 있다. 양념이 가미되어 보다 풍부한 맛으로 즐기고 싶다면, 철마 한우 육회와 철마 한우 크림 탈리아텔레도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