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게임팬부터 가족 방문객까지…오픈일 포함 주말 동안 1만명 방문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19.12.23 09:43:59
[프라임경제] 슈퍼셀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지난 20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는 라인프렌즈의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재해석한 '브롤스타즈' 캐릭터의 공식 제품이 최초로 공개돼 수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 스토어 오픈 전부터 '브롤스타즈' 공식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팬들이 대거 몰리고, 오픈 후 주말까지 1만 여명이 방문하는 등 롯데월드몰을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년 1월15일까지 운영되는 본 팝업스토어는 브롤스타즈 게임을 현실로 소환한 듯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해 고퀄리티 캐릭터 제품과 함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롤스타즈 속 게임 배경을 완벽히 구현한 스토어 공간과 '브롤러'들의 소품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스토어 내부와 롯데월드몰 야외 광장에 브롤스타즈 캐릭터인 △레온 △파이퍼 △니타 △크로우 △스파이크 등 최대 3m 규모의 캐릭터 스태츄 전시, 특별 제작된 한정판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성황을 이뤘다.

뿐만 아니라, △엘 브라운 △샐리 레온 △레너드 칼 등 '브롤스타즈' 캐릭터와 만나 새롭게 재해석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제품과 스태츄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첫 공개돼 많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브롤스타즈' 테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는 지난 11월 말 '브롤스타즈' 게임 내 스킨 시리즈로 선공개된 이후 팬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일부터 3일간 재출시되기도 했다.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찾은 한 방문객들은 "평소 즐겨하던 '브롤스타즈' 게임 캐릭터들이 고퀄리티의 공식 제품으로 나오다니 구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방문객은 "브라운앤프렌즈와 브롤러가 만나 탄생한 색다른 매력의 캐릭터 제품을 실제로 보니 더 귀엽고 매력적이다"며 "다양한 체험존을 돌아보며 브롤스타즈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이 들어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