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에서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참치 프로모션'과 '통영 생굴과 캐비어 프로모션'을 각각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은 오는 11월1일부터 통영의 생참치를 주재료로 시그니처 부위인 등살, 뱃살, 특수부위를 회와 초밥으로 내놓는다. 또한 참치 매운탕, 참치 조림, 고바찌 등 다양한 요리도 경험할 수 있다.
ⓒ 힐튼부산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주 수요일 점심 총주방장이 직접 진행하는 '참치 해체쇼'가 눈길을 끈다. 거대한 참치를 손님이 보는 앞에서 해체하고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고등어, 대방어, 전어구이, 대게찜 다채로운 제철 별미들이 함께 마련된다.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에서는 통영에서 수확한 영양 만점의 '생굴'과 세계 3대 진미 '캐비어'를 주재료로, 최고급 요리들을 선보인다. 바다향을 가득 품은 '생굴 플래터', '생굴 수프', '생굴 그라탕' 그리고 '생굴과 캐비어 플래터'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세브루가 캐비어 △오세트라 캐비어 △알마스 캐비어 트레이 등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맛볼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