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도심형 휴양지를 표방하는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 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 채플 패키지는 하객 20인부터 최대 50인 진행 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 (양식 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세련된 컨템포러리 플라워 데코레이션 △럭셔리 카 픽업 서비스 △웨딩 채플 대관 △무료 발렛 서비스 △ 혼구 용품 및 웨딩 케이크 등이 포함돼 있다.
이곳 호텔이 자랑하는 스몰 부티크 웨딩 채플 전경. ⓒ 힐튼 부산
여기에 더해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다.
또한 식사가 제공되는 프라이빗 소연회장도 파노라마 오션뷰의 테라스가 있어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동시에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하며, 내부 서재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상견례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최대 10인 진행 가능하며, △최고급 코스 메뉴(양식 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테이블 플라워 연출 △스파클링 와인 2병 △무료 발렛 서비스 △프라이빗 연회장 대관 등 포함이다.
힐튼 부산 웨딩 관계자는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소규모 웨딩에 대한 문의가 높다"며 "웨딩 채플홀은 소규모 부티크 웨딩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