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대표 이인기)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폭 넓은 혜택 제공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를 리뉴얼 했다.
NH농협카드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위오픈이노베이션 3호 기업인 이소프팅과 제휴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기존에 제휴 혜택(할인)을 제공하던 쇼핑, 여행, 교육 등 7개 서비스외에 신규 3개 서비스(육아, 뷰티, 펫) 적용을 통해 보다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용방법 역시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가 생략되고, NH농협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NH농협카드 채움 개인 고객을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 및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의 주요 서비스로는 △익스피디아 호텔 15% 할인쿠폰 △워터파크 최대 51% 할인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 △국 인기 골프장 할인 부킹서비스 등이 있다.
매주 수요일 11시에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누리 방문 보육 서비스 최초 회원 가입비 10만원 할인 혜택도 실시한다.
제공 이벤트는 매주 또는 매월 변경 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채움스케치, 채움스케치 고객센터, NH농협카드 간편결제 올원페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