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튼부산
먼저, 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은 특색있는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테이스티로드의 여섯 번째 컨셉으로 '봄향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내음을 가득 머금은 봄나물 비빔밥을 비롯해 두릅숙회, 달래 봉골레 파스타,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 양념구이, 도다리 쑥국 등 특선 메뉴들이 겨울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 줄 예정이다. 또 프랑스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디저트 스테이션과 다양한 스타일의 뷔페 및 일품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루프탑 테라스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료 꼽히는 '캐비어의 유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주방장이 직접 선별한 3종류의 최상급 캐비어 트레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특유의 향과 맛을 지닌 세브루가, 담백한 오세트라, 가장 크기가 굵고 풍부한 맛 벨루가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그릴에 구운 소고기 안심, 훈제연어 크림치즈 롤, 통영 생 참치와 아보카도 타르타르, 팬에 구운 관자를 곁들인 전복과 미역 리조또 등이 제공된다.
한편, 주중에 여유로운 식사와 디저트를 즐기는 '레이디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 레스토랑에서 여성고객 4인 이용시, 1인 무료식사, 맥퀸즈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도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