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이 이달 말까지 개관 21주년 기념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산롯데호텔
[프라임경제] 부산롯데호텔이 개관 21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1인 △아베다 화장품 1종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최대 4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에 21만 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같은 기간에 경품 이벤트인 '2·1 고객을 찾아라!'는 호텔 투숙객 혹은 레스토랑 이용객 중 고객 이름(성은 제외)에 '이' 혹은 '일'이 포함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1박(1명),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1명), 주니어 스위트 룸 1박(1명)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바&라운지 더 라운지는 모두 3월 한달간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우리 호텔이 개관 2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다짐을 잊지 않으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