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2층 중앙광장에서 '다이슨 슈퍼소닉 POP-UP IN KOREA' 행사를 7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국의 애플'이라 불리는 가전브랜드 '다이슨'은 국내에서는 신세계 강남점에 이어 신세계 센텀시티에 두 번째로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기존 판매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2층 중앙광장에서 '다이슨 슈퍼소닉 POP-UP IN KOREA' 행사를 오는 7월2일까지 진행한다. ⓒ 신세계 센텀시티
'다이슨'은 날개 없는 선풍기, 소음 없는 드라이기, 선없는 청소기 등 독보적 기술력과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생활속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특징에,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제품의 다양한 기술 체험과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의 스타일링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행사장을 마련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