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패키지 이용객이 이용할 수 있는 (주)부산롯데호텔의 야외 수영장 모습. ⓒ ㈜부산롯데호텔
[프라임경제]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이 부산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2개월간 'Summer 여름 패키지' 2종을 판매하고 투숙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5가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2종 중 Summer 상품은 △디럭스 타입 더블 또는 트윈 객실 숙박 △조식 2인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헬스·사우나 2인 △야외수영장 스낵바에서 제공되는 과일 볼 1세트 혜택을 제공한다.
Hot Summer 상품은 3명 단위의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숙박 △조식 3인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헬스·사우나 2인 △야외 수영장 스낵바에서 제공되는 어묵탕·생맥주 2잔·과일 볼 1세트 △롯데 호텔 튜브 2개로 구성된다.
7~8월에 ㈜부산롯데호텔 이용이 더 특별한 이유는 바로 호텔이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5가지 무료 서비스다. 이밖에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로드'가 운영된다. 호텔이 제공하는 지역 가이드와 차량으로 부산을 관광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3600여 명이 이용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여름철 호텔의 자랑인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도 기존의 1실당 2인에서 4인으로 이용 인원이 대폭 확대됐다.
부산역과 호텔을 오고 가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부산역↔호텔 수화물 배송 서비스는 연중 금요일과 주말에만 운영되던 것에서 확대되어 성수기 기간인 7월22일부터 8월20일까지 매일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