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협회장 박기영)는 오는 6월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제40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정보 교륙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식약처·특허청·부산경제진흥원·KNN부산경남방송이 후원할 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무엇보다 부산에서 개최되는 만큼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프랜차이즈 트렌드 및 유망 창업업종을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프랜차이즈 창업 확대를 통해 조선·해운업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박람회 부스는 100여 개 업체, 140여 개 브랜드, 214개 부스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부산프랜차이즈박람회는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것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협회는 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을 받아 선착순 마감하며, 부스 위치 선점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