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호텔스닷컴, 예약 부문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비밀가격, 마감특가 등 예약 프로그램 호평

서경수 기자 | sks@newsprime.co.kr | 2017.01.26 08:52:19

[프라임경제]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기업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3가지 항목으로 평가해 수상한다.

김상범 호텔스닷컴 브랜드 코리아 대표이사는 "호텔스닷컴 브랜드 코리아가 호텔 예약부분에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시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닷컴은 업계 최대 규모의 호텔 계약팀을 운영해 전세계 많은 숙박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특가 상품, 프로모션 등을 통해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실제 호텔 이용 고객이 작성한 약 2500만 개의 검증된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호텔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신개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다. 10박을 한 고객에서 무료 1박의 숙박의 기회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은 현재 전 세계 약 2500만명 이상이 가입했다.

호텔스닷컴 리워드 고객은 비밀가격 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무료 숙박을 관리할 수 있다. 비밀가격 제도는 리워드 프로그램 및 e-뉴스레터,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천개의 특가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